한국에 가고 싶어요

저는 한국 문화하고 한국사를 좋아해요. 한국말 공부를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한국에 가고 싶어요. 거기에서 한국말을 공부하고 싶어요. 저는 한옥도 좋아해요. 한옥 마을에 가고 싶어요. 한옥 안에 있고 싶어요. 한국에 궁이 있어요. 창덕궁하고 경복궁에 가고 싶어요. 그리고 불국사에 가고 싶어요. 저도 밤에 청계천에 가고 싶어요.

 

저는 한국 음식을 좋아해요. 한국 음식이 아주 많아요. 저는 떡볶이를 좋아해요. 하지만 파전을 아직 안 먹었어요. 그래서 한국에서 떡볶이하고 파전을 먹고 싶어요.

 

한국에 사 계절이 있어요. 사계절은 봄, 여름, 가을하고 겨울이에요. 겨울에 눈이 많이 와요. 인도네시아에 겨울이 없어요. 눈이 없어요. 그래서 한국에서 눈을 보고 싶어요. 그리고 손으로 눈을 만지고 싶어요. 저도 겨울에 남이섬에 가고 싶어요. 거기에서 겨울이 아주 예뻐요.

 

저는 한국에 정말 가고 싶어요…^^

 

 

2 thoughts on “한국에 가고 싶어요

  1. Good luck with that.. Unfortunately Korean is the most difficult and useless language even though its own beauty and logic. It goes with culture as well recent people in Korea… they don’t know how to appreciate any more. I am so sorry.

Tinggalkan Balasan

